많은 광고는 알고리즘 기반의 자동 타겟팅이케아 캐나다는 지난 2월, 수동 타겟팅 캠페인을 진행
2월 21일 새벽(실제로는 오후 10시부터 새벽 5시 경),
이케아 캐나다의 팔로워들 중 활동하고 있던 팔로워들에게 DM 발송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침구' 판매를 위한 전략으로
잠에 들지 못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컨택한 것
'이케아 공식계정이 새벽에 나한테 메시지를 보냈다니까?’
라는 입소문 포인트 + 정확한 타켓팅이 돋보이는 사례
"자니...?" 이케아가 새벽 감성 DM을 보냈다니까?
"자니...?" 새벽에 인스타그램 DM알림이 울린다. 어쩐지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킬 것만 같은 이 멘트의 주인공은 필자의 전남친이 아니다. U up? (*직역 : 지금 깨어있어?) 보낸 사람은 이케아. 맞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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