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뜨개상영회 진행
- 뜨개질을 하며 영화도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
- 매월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
- 혼자 하는 취미라는 통념이 깨지면서 누군가와 함께하는
힐링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뜨개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
체험 공간으로 거듭나는 영화관
- 영화관은 단순히 영화 감상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이색적으로 체험하는 공간으로 거듭나는 중
- OTT 시장이 활발한 가운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영화관만의 차별점으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사례
"영화도 보고 뜨개질도 하고"…CGV, '뜨개상영회' 정기 진행 - 머니투데이
CJ CGV는 뜨개질을 하며 영화도 관람할 수 있는 '뜨개상영회'를 매월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CGV는 지난달 한 차례 진행한 뜨개상영회가 전석 매진되며 뜨개인(뜨개질을 즐기
news.mt.co.kr
'마케팅 스터디 > 마케팅 사례 & 레퍼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레퍼런스 사이트 스크랩 (0) | 2025.03.12 |
---|---|
브랜드의 병맛 코드 적극 활용 전략 (0) | 2025.03.08 |
이케아 수동 타겟팅 캠페인 사례 (0) | 2025.03.08 |
[스크랩] 제품으로서의 콘텐츠 (콘텐츠 마케팅) (0) | 2025.03.08 |
[스크랩] 직원도 미디어이고, 콘텐츠입니다 - Lush (0) | 2025.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