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니즈 반영/ 서비스 약점, 불완전성 재미로 승화
- 온라인 이벤트 + 오프라인 요소
- 트렌드와 서비스 특성의 결합
재미 당도 100% 참여를 부르는 SNS 이벤트 사례
SNS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 분들 모두 주목! 많은 브랜드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활용하는데요. 성공적인 SNS 이벤트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
brunch.co.kr
'마케팅 스터디 > 마케팅 사례 & 레퍼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정의 달 이벤트 사례 (0) | 2025.03.26 |
---|---|
인디 게임 <발라트로> 마케팅 전략 (0) | 2025.03.26 |
레퍼런스 활용 - 의인화, what if, 감동 코드, 엉뚱한 조합 (1) | 2025.03.15 |
가짜 게임 광고 저격하는 게임 만든 KFC (0) | 2025.03.12 |
마케팅 레퍼런스 사이트 스크랩 (0) | 2025.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