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라디오, 신문 등 각종 언론 매체, 잡지, 소셜미디어, 블로그, 카페,
이메일, 웹사이트, 지식인, 유튜브 협찬, 인플루언서, PPL
다양한 매체를 통한 바이럴, 직접 유입, 브랜딩 등 다양한 마케팅 매체 전략
바이럴 매체
->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전파 가능한 매체
-> 광고주가 아닌 다른 곳에서 광고 진행되는 것
직접 유입
-> 모바일 앱의 경우 URL 기준이 아님
-> 트래킹이 가능한 매체 말함
-> 구글UAC/X/Meta/틱톡, ADnetwork 등 CPI/CPA 유저직접유입 매체
브랜딩 매체
-> 브랜드 알리고, 인식시키는 매체
-> 고객과 관계 구축 및 신뢰 형성
'마케팅 스터디 > 마케팅 스터디 &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앱 서비스 - 광고, 수익화, 기본 지표 (0) | 2025.01.10 |
---|---|
[스크랩] 콘텐츠 마케팅 (0) | 2025.01.09 |
[스크랩] 앱 마케팅 퍼널 (0) | 2025.01.07 |
LTV (=CLV) 고객 생애 가치 (0) | 2025.01.07 |
마케팅 퍼널, KPI (0)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