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 맞춤형 광고 전략,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 (시프트업 개발, 텐센트 서비스)
누적매출 10억 달러 추정,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29위 기록 성과 (~2024년 1월 31일)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성공?
->국내 개발 게임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사례
-> 국내 게임 개발사들이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음을 시사
-> 중국 시장에서의 성장 잠재성 역시 보여주는 사례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추정매출 10억달러 돌파
모바일 시장조사 업체 센서타워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2022년 11월 4일 글로벌 출시 이후 2년 3개월 만에 추정 누적매출 10억 달러(약 1조 4,586억 원)를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승리의 여신: 니
www.inven.co.kr
'승리의여신: 니케' 흥행 지속…中 진출에 시프트업 실적 기대감
국산 서브컬쳐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글로벌 누적 매출 10억달러를 기록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4일 센서타워에 따르면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개발하고 텐센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n.news.naver.com
'게임 산업 트렌드 및 동향 > 2025'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홈쇼핑, 모바일 게임 론칭 - IP활용한 신규 수익 창출 (0) | 2025.02.05 |
---|---|
국내 게임업계의 AI 개발 현황 (0) | 2025.02.04 |
2025년 기대되는 중소 게임 개발사 - 액션스퀘어, 에피드게임즈, 레드랩게임즈 (0) | 2025.01.31 |
글로벌 테스트 강화하는 국내 게임사들 +강화 배경 (0) | 2025.01.31 |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쇼케이스 (0) | 2025.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