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산업 트렌드 및 동향/2025

<승리의 여신: 니케>, 추정 누적매출 10억 달러

항해하는 다이버 2025. 2. 4. 12:24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 맞춤형 광고 전략,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 (시프트업 개발, 텐센트 서비스)

누적매출 10억 달러 추정, 글로벌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29위 기록 성과 (~2024년 1월 31일)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성공?

->국내 개발 게임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사례

-> 국내 게임 개발사들이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음을 시사

-> 중국 시장에서의 성장 잠재성 역시 보여주는 사례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추정매출 10억달러 돌파

모바일 시장조사 업체 센서타워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2022년 11월 4일 글로벌 출시 이후 2년 3개월 만에 추정 누적매출 10억 달러(약 1조 4,586억 원)를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승리의 여신: 니

www.inven.co.kr

 

 

'승리의여신: 니케' 흥행 지속…中 진출에 시프트업 실적 기대감

국산 서브컬쳐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글로벌 누적 매출 10억달러를 기록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4일 센서타워에 따르면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개발하고 텐센트의 글로벌 퍼블리싱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