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산업 트렌드 및 동향/2025
2024 해외 시장의 한국게임 이용자 조사
항해하는 다이버
2025. 1. 8. 16:01
요약)
- 한국 콘텐츠 진흥원 발간
- 튀르키예, 아랍에미리트(UAE), 태국을 포함한 총 19개국
- 만 15세 이상 게임 이용자 9,700명을 대상
- 한국 게임의 이용 실태 및 행태 종합적으로 분석
[K-게임 조사]
- 평균 이용 시간 증가: 브라질, 인도, 튀르키예 강세
- 지출 금액: 중국, 아랍에미리트, 호주 상대적으로 높음
글로벌 신흥 시장으로서 중동의 잠재력
- 선호 장르: 대부분의 국가 ‘배틀그라운드’, 플랫폼을 통틀어 가장 선호
일본은 모바일게임 분야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 더욱 선호
해외 인기 K-게임은? '2024 해외 시장의 한국게임 이용자 조사' 발간
여전히 대세 차지한 배틀그라운드와 배틀로얄 게임
www.thisisgame.com
"한국 게임? 재밌으니까 하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난 7일, '2024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보고서를 공개했다. 해당 조사는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게임 시장 규모 상위 11개국에 신흥 시장으로 주목받는 브라
www.inven.co.kr
한국콘텐츠진흥원 자료)
보고서(ALIO) < 연구보고서 < 콘텐츠지식 < 한국콘텐츠진흥원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총괄 기관, 방송,게임,음악, 패션,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실감콘텐츠등 장르별 콘텐츠의 제작 지원과 기획·창제작, 유통·해외진출, 기업육성,인재양성, 문화기술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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