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터디/마케팅 사례 & 레퍼런스
수요한맥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 - 오비맥주 X OTT 플랫폼
항해하는 다이버
2025. 2. 13. 12:48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통해 수요일마다 영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 조성에 나선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
-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 플랫폼과 협업
- 영화 큐레이션 및 추천작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 제공
- OTT 인기작 단독 재개봉/ 영화 콜라보 제품 출시/ 영화제 후원 등 다양한 활동 계획
-> 맥주의 특징을 맛을 넘어 경험으로 확장시키고 알리는 것
참고)
'수요일엔 한맥과 함께 영화 한 편', 오비맥주 '수요 한맥회' 전개
'수요일엔 한맥과 함께 영화 한 편', 오비맥주 '수요 한맥회' 전개
www.businesspost.co.kr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가 말하는 진짜 브랜딩
stib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