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터디/마케팅 이슈 & 트렌드
영상 플랫폼을 통한 게임 시장의 성장
항해하는 다이버
2024. 12. 18. 16:27
요약
- 게임 영상 시청 시간, 게임 플레이 시간보다 길다
- 이제는 게임 퍼블리셔가 게임 관련 동영상을 마케팅 이상의 것으로 생각해야 할 때
- 영상 콘텐츠 제작에 적극 참여하는 것을 통해 광고와 같은 새로운 수익원 발굴, 성장 주도할 잠재력 갖게 됨
- 영상 플랫폼을 통한 게임 시장의 성장, 주목해야 한다
게임 영상 시청 시간, 게임 플레이 시간보다 길다
게임 플레이에 주당 7.4시간, 영상 시청에 8.5시간 소비
www.thisisgame.com